현재 위치
  1. FAQ

FAQ

구분
제목
기타가방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Q. 가방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A.


 





기타가방에서 냄새가 나요.




Q. 가방에서 냄새가 너무 많이나요.



A. 제품에 특성에 따라 코팅 및 마감재료로 인해 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통풍이 잘되는 그늘진 곳에서 가방 내부를 열고 통풍을 시켜주세요. 통풍이 잘 될수록 냄새는 더욱 빨리 빠집니다.






기타A/S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Q. A/S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 공정거래법상 위배되는 경우 무상 A/S, 고객님의 실수 및 잘못으로 인한 경우 유상 A/S로 진행됩니다.






입금/결제무통장결제시 입금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Q. 무통장결제시 입금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A. 주문 후 7일 이내에 입금해주셔야 하며, 7일 후에는 자동취소됩니다.
입금확인이 늦어질 경우 고객센터 및 Q&A게시판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입금/결제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




Q.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



A. 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시 현금영수증 발급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PC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주문번호 클릭 > 개인용도/사업자 증빙용 영수증신청 클릭





입금/결제결제방법을 바꾸고 싶어요.




Q. 결제방법을 바꾸고 싶어요.



A. 작성하신 주문서는 결제수단변경이 불가합니다.
해당 주문서를 취소하시고 재주문을 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입금/결제입금했는데 주문이 취소됐어요.




Q. 입금했는데 주문이 취소됐어요.



A. 아래의 경우 입금확인이 어려우며 주문이 취소됩니다.


- 주문시 기재하신 입금자 정보와 실제 입금자 정보가 다를경우
- 금액이 잘못 입금된 경우
- 주문 후 3일 이내에 입금하시지 않은 경우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른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Q&A게시판을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입금/결제입금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Q. 입금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A. 입금 확인은 자동으로 입금 후 30분에서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무통장 입금 결제는 시스템상 자동으로 확인이 되기때문에 수시로 확인이 불가한 점 양해바랍니다.)

아래의 경우 자동확인이 어렵습니다.


- 주문시 기재하신 입금자 정보와 실제 입금자 정보가 다를경우
- 금액이 잘못 입금된 경우
- 주문 후 3일 이내에 입금하시지 않은 경우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른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Q&A게시판을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배송주문했는데 아직 발송준비단계에요.




Q. 주문했는데 아직 발송준비단계에요.




상품이 출고 되었으나 택배사 측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하는 시점이 오후 7~8시 이므로 배송상태가 '발송준비'단계 일 수 있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
*택배사 사정, 배송지역, 주말 및 공휴일에 따라 배송시일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배송여러개 주문했는데 부분배송으로 왔어요.




Q. 여러 개 주문했는데 부분배송으로 상품이 왔어요.



A. 제품을 2개 이상 주문하셨는데 품절 및 입고지연 상품이 포함된 경우 먼저 준비되는 제품을 선발송(분리발송)해드립니다.
부분발송을 원하지 않으시면 배송메세지에 "묶음발송해주세요." 라고 남겨주시면 묶음배송 처리가 가능합니다. 배송메세지에 언급이 없을 시 자동으로 분리발송되는 점 참고바랍니다.




주문주문했는데 품절이라고 연락이 왔어요.




Q. 주문했는데 품절이라고 연락이 왔어요.



A. 품절이 발생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갑자기 공급처에서 품절이 되는 경우가 생겨 부득이한 상황임을 양해부탁드립니다.
품절된 제품을 다른 색상 및 다른 제품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거나 Q&A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최대한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도 위와같은 방법으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배송중이라고 뜨는데 배송 추적이 안돼요.




Q. 배송중이라고 확인되는데 배송 추적이 안돼요.



A. 주문하신 상품은 실시간으로 준비시 전산작업 및 바코드를 통해서 배송처리가 이루어지며, 작업 후 배송중 단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품이 발송되었으나 택배사측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하는 시점이 오후 7~8시기 때문에 문자를 받으셔도 그 이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배송은 언제 되나요?




Q. 배송은 언제 되나요?



A. 오후 1시 이전 입금 확인이 된 상품은 당일출고 됩니다.

배송출고가 된 날짜 기준 보통 1~2일 정도 소요되며 배송지역, 택배사 사정, 

주말 및 공휴일 등의 경우 따라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출고시 안내 송장번호로 배송조회가 가능하오니 참고바랍니다.
*오랜시간이 경과했음에도 상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주문주소지/연락처/상품 색상 등을 변경하고 싶어요.




Q. 배송 받는 주소지/연락처/상품 색상 등을 변경하고 싶어요.



A. 상품발송 전에는 변경이 가능하오니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Q&A게시판에 문의주시면 변경후 발송해 드립니다.
이미 상품이 발송된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하오니 이점 참고바랍니다.






  

주문결제한 상품 주문 취소하고 싶어요.




Q. 결제한 상품 주문 취소하고 싶어요.



A. 해당 상품이 결제전인 경우 고객님께서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
이미 결제가 완료된 상품의 경우 직접 주문 취소가 불가능하오니,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단, 주문상태가 "발송준비"중일 때, 상품이 출고 과정에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주문취소가 불가능하니 상품 구입시에 신중히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
최근 본 상품